요즘 가장 인기가 많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덕분에 매주 수, 목요일이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 그리고 무엇보다 우영우 박은빈의 엄청난 자폐인 연기와 이준호 강태오와의 러브라인도 기대됩니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우영우를 본 이준호의 모습에서 복선을 암시하기도 했는데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강태오의 결혼에 대한 궁금증을 남기면서 8개월간의 촬영을 마치고 어제 7월 15일 서울 강남구 한 식당에서 뜻깊은 종방연을 가졌습니다.
종방연에서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장인물 박은빈, 강태오, 강기영, 주현영 등 드라마를 빛내 준 주연 배우들은 물론이고 전체 배우들과 제작진 모두 참여했다고 합니다. 드라마를 위해 8개월 동안 고생한 배우들과 제작진이 모여서 종방연을 진행했습니다.
"이렇게 많이 와 주실 줄은 몰랐다"며 기쁜 마음을 표현한 박은빈은 드라마 속 단짝 친구 동그라미 역을 맡은 주현영과 함께 "우 투더 영 투더 우", "동 투더 그 투더 라미"를 선보이며 박수를 받았습니다.
촬영을 마친 소식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팬들은 박은빈과 강태오 우영우와 이준호 두 사람의 결혼 결말에 대해서도 주목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해피엔딩을 바라고 있기 때문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촬영 감독과 작가가 어떤 결말을 맺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방영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5회 진실과 실리 사이에서 자폐인 변호사의 책임을 통감한 우영우 박은빈의 눈물 어린 성찰이 큰 여운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동시에 박은빈을 향한 강태오의 마음이 시청자들에게 전달되면서 앞으로 생길 러브라인의 변화가 앞으로의 설렘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청률은 매회 올라가고 있고, 최근 6회 시청률은 9.6%로 동시간대 드라마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동시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넷플릭스 비영어 TV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강태오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이제 시작되었습니다. 이미 촬영을 마쳤기 때문에 둘 사이의 결혼 결말과 앞으로의 전개에 더욱 많은 관심이 가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어떤 떡밥으로 전개를 이어나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원작 정보 및 줄거리 요약 바로가기